자주하는 질문

케이비자는 어렵고, 복잡한 외국인 비자업무를 해결하기 위해서 태어났습니다. 7년간 직접 출입국 업무를 해결하면서, 외국인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비자문제를 IT와 접목시켜 해결하고 있습니다.

케이비자는 어렵고, 복잡한 외국인 비자업무를 해결하기 위해서 태어났습니다. 7년간 직접 출입국 업무를 해결하면서, 외국인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비자문제를 IT와 접목시켜 해결하고 있습니다.
고객경험과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 한국어 / 영어로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추후에는 중국어, 러시아어, 베트남어를 순차적으로 제공 할 예정입니다.
계약 이후에 추가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만, 계약 이전에 진행한 상담과정과 별개의 내용 및 예상하기 어려운 상황이 발생한 경우에는 부득이하게 추가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고객경험과 비자의 전문성을 더욱 더 높이기 위해서 일정한 비자업무의 종류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비자 서비스의 경우 고객경험 및 적합한 수요에 따라서 추가 할 예정입니다.


네, 맞습니다. 케이비자는 출입국 민원대행기관에 등록되어 있으며, 출입국 전문 행정사가 직접 업무처리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무료입니다. 추후에는 비자상담 서비스는 유료로 전환 될 예정입니다.


체류기간 만료일 4개월 전부터 연장진행이 가능합니다. 기간연장의 경우에는 케이비자를 통해 신청한다면, 출입국관리사무소에 방문하지 않고, 기간연장이 가능합니다.


가능합니다. 현재는 상담과정은 무료지만, 추후에는 유료로 전환 될 예정입니다.


현재 약 90%의 허가확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